0.띠배너색상 변경
아래는 띠배너의 색상을 변경하는 부분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에 색상 코드 ex) #000 의 코드를 기입해주세요

  • 띠배너 백그라운드색상
  •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PC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PC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3.메인 단일 이미지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4.하단 customer center 단일 이미지

    아래이미지들이 하단 메인이미지 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사용이미지입니다.
  • 사용이미지입니다.
  • 5.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공지사항

    제목

    자주 하는 질문

    작성자 르보엠(ip:)

    작성일 2021-12-20 11:48:30

    조회 140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반품 및 교환 절차


    1.고객센터 문의 접수 또는 롯데택배 수거접수, 타사택배 이용 불가능

    2. 반품 상품 수령했을때 그대로 재포장 후 기사님 방문시 전달 부탁드립니다

    3. 반품상품 물류센터 도착 후 검수 과정 시 불량 없을 경우 교환/환불처리

    4.빠른 배송을 위해 부분배송을 원할 경우 택배비 3,000원은 고객 부담입니다.

    5.배송 전 주문금액이 70,000원으로 무료배송 적용 받으셨는데 개인변심으로 상품 취소하셔서 주문금액이 70,000원 미만 일 경우 배송비 3,000원은 고객님이 부담해주셔야합니다.




    교환/반품/취소


    Q. 교환 및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의 경우


    A.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 후 물류센터에 14일 이내 도착하여햐 하며 배송비 6,000원 동봉 해주시면 됩니다.

    (타 택배/ 편의점 한진 등 이용시 선불로 접수해주셔야합니다)


    Q.. 반품에 의한 경우


    A. 반품상품을 제외한 실결제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 반품비 3,000원

    결제금액-반품상품금액=실 결제금액

    실결제 금액이 7만원 미만일 경우 반품비 6,000원 부담해주셔야합니다


    무료배송으로 수령하셨는데 전체반품일 경우 반품비 6000원 입니다.



    반품시 꼭 확인부탁드려요


    반품 상품 인입시 상품 검품 및 양품화 과정에서 반품 품목 건당 추가 비용이 많이 발생되는 점 안내드리며 신중한 구매 부탁립니다






    Q..사이트에서 직접 취소 가능한가요?


    A.주문취소는 직접 어려우시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 및 반품 원하실 경우 상품 수령 하신 후 7일 이내로 접수 해주셔야하며 물류센터에 14일 이내에 도착하여야만 반품 및 교환 가능합니다.*



    Q..휴대폰 결제 반품의 경우


    A.휴대폰 결제는 부분취소가 불가능하며

    취소하지 않으신 상품의 가격 + 배송비를 입금해주시면 전체취소로 도와드립니다.

    핸드폰결제는 당월취소만 가능하기 때문에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당월이 지난 환불은 현금으로 도와드리며 이니시스 수수료를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이니시스 수수료는 결제금액의 2.8% 입니다)




    Q..부분 발송으로 상품을 받은 경우  


    .***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주문 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A 주문 한 상품 입고 지연으로 부분 발송 처리 된 상품인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배송 완료 일자) 로 부터 7일 이내 홈페이지 게시판에 반품 / 교환 접수해주셔야합니다.
    추후에 발송되는 상품이랑 별도로 반품/교환 진행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입고 지연으로 인한 부분 발송은 자사에서 택배비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부분 발송된 제품의 단순 교환/반품의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

    악세서리 / 가방 / 수제화 (신발) 가죽 제품은 단순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단 불량 상품의 경우 교환만 가능합니다. 



    A. 수령후 7일 이내 Lebom 에 반품의사를 밝히지 않은 경우(주말,공휴일 제외)

       반품상품이 물류센터에 14일 이내 도착하지 않은 경우


    >초기 상품과 달리 상품이 훼손 된 경우(착용흔적, 수선, 세탁,냄새,오염 등)

    >상세 실측 사이즈, 재단 재는 방법과 도구에 따라 약간씩의 오차 (+/-3cm)있을 수 있습니다.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는 부분으로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세탁/ 찱용하실 상품들은 (재판매가 될 수 없도록 손상 된 상품)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사이즈 확인차 피팅만 해보실 경우에도 상품이 다시 판매 될 수 없도록 훼손 될 경우(구김, 늘어남,보풀,냄새)는 불가합니다.


    제품의 초기 불량과 소비자 과실과의 책임소지가 불분명 하여 불가피하게 만든 규정입니다.

    최대한 저희 Lebom  검품팀에서도 불량체크를 꼼꼼히 하고 있지만.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어쩔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들께서도 착용 전 반드시 상품 불량 확인 부탁드립니다



    A. 사이즈 측정의 경우


    >르보엠 게시판에 측정 범위 정확히 기재 해뒀습니다 순서대로 측정하기 때문에 그로 인한 사이즈 오차로 인한 

    반품은 어려우신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상세 실측 사이즈, 재단 재는 방법과 도구에 따라 약간씩의 오차 (+/-3cm)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배송일 


    Q. 주문한 상품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입금승인이 확인 된 후 상품준비기간은 평균 2-5일 이며 주문폭주 상품일 경우 상품준비기간은 좀 더 소요 되실 수 있습니다

    지연 될 경우 따로 고객님께 지연날짜 문자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Q.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도착 했습니다


    A. 주문을 하시게 되면 일반적으로 통합배송 드리고 있으며 경우에 따라 따로 배송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품절이 되었을 경우 혹은 미입고 된 제품을 주문 하셨을 경우 일부 제품만 먼저 배송됩니다.

    빠른 배송을 위한 단계이오니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Q. 제품을 구입하면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A. 전제품 7만원 이상 구매시 별도의 배송료 추가 없이 무료배송 해 드립니다.

    7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3,000원 부가됩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일 경우 추가로 부과 될 수 있습니다.


    A.  배송 전 주문금액이 70,000원으로 무료배송 적용 받으셨는데 개인변심으로 상품 취소하셔서

     주문금액이 70,000원 미만 일 경우 배송비 3,000원은 고객님이 부담해주셔야합니다.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시에는 무료배송일 경우 반품비 6,000원 이시며 초도료 부담해주셨을 경우 반품비 3,000원입니다

    (무료배송 주문건 반품시 총주문금액-반품금액 제한 실결제금액이 70,000원 이상일 경우 반품비 3,000원 이시며 그 외 전체반품일 경우 반품비 6,000원 부담해주셔야합니다)





    보상기준과 보상순위


    Q. 보상기준과 보상순위는 어떻게 되나요?


    A.기획재정부 고시 소비자와 사업자간의 원활한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품목별로 소비자 피해를 보상할수 있는 기준을 정함


    의복류의 기본내용

    *봉제불량,원단,부자재불량,치수의부정확,부당표시(미표시및부실표시)및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수리>교환>환불(단 교환시,동일가격,동일제품교환원칙)

    *치수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색상에 불만>교환 또는 환불

    (제품구입 후 7일 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은 구입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계좌안내


    국민은행  73570101404955    

    우리은행  1005303550884

    농협 3550058580323


    예금주:주식회사 타라앤컴퍼니






    **르보엠 고객센터 번호 010-3488-2467 위번호는 유선상담만 가능하시며 문자 수신은 불가하신 점 참고부탁드리며 (문자로 보내주신 내용은 확인이 어렵습니다!)

    게시판 또는 르보엠 카카오톡 상담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유선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11:00-오후5:30 /점심시간 정오 12:00-오후1:00 / 카카오톡 상담시간 평일 오전 10:30-오후5:00>

    카카오톡 르보엠 친구 추가 하신 후 카카오톡 문의 주시면 빠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top